Peter Pan in NeverLand

2015년 2월 26일 목요일 날씨 구름 조금. 오랜만에 쓰는 일기. 본문

일상의 모습

2015년 2월 26일 목요일 날씨 구름 조금. 오랜만에 쓰는 일기.

☜피터팬☞ 2015. 2. 26. 23:28
반응형

이전 기록을 보니 그래도 거의 한달에 한번은 일기를 썼는데, 지난 12월부터 1월까지 무려 2개월동안 일기를 쓰지 않았더라.


반성.\(ㅠㅜ)/


뭐, 그 길고 길었던 2달동안에도 역시 많다고 하면 많고 별일없다고 하면 없는 그런 일상의 연속이었다.

몇가지 특기할 만한 사안이라면 전세 연장을 했다는 것.

이래저래 당황스런 상황이 연출되어서 꽤나 긴장을 했고, 이래저래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대비했는데...

그렇게 고민한 것 치고는 굉장히(심지어 너무 평탄하게!!) 문제없이 잘 끝나기는 했다.

그러나 이렇게 스무스하게 끝난 일도 그 과정 하나하나는 굉장한 스트레스였다.-ㅅ-;

이번에도 다시 느낀 멘탈의 허약함...허억허억..;;

뭔가 내가 통제하기 어려운 형태의, 혹은 내가 원하지 않는 방향에서 생기는 일에 대해서 어찌나 멘탈이 취약하던지...;;

게다가 세상일이라는 것은 원래 내가 의도하지 않는 곳에서 터지는 법이 더 많으니...

이 험한 세상 지금까지 어찌 살아왔는지 참 대견하기도 하고, 앞으로의 삶이 더 걱정이 되기도 하고. ㅋ


어쨌든 신혼집을 시작한 곳에서 다시 2년이다.

여러모로 마음에 안 드는 구석이 많은 집이지만 지금으로써는 마땅한 대안도 없고...;;

2년후에는 집을 얻어서 나가고 싶긴 하지만... 안 되겠지.. 아마 안 될 꺼야..ㅠ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