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Pan in NeverLand

04년 크리스마스 본문

내가 본 것들/일상

04년 크리스마스

☜피터팬☞ 2004. 12. 25. 21:23
반응형

User-created

약속시간을 기다리면서...
오랜만에 신촌에 온 김에 민들레 영토를 찍어봤다.
그런데 내 기억 속의 민들레 영토보다 안 이쁘잖아..-_-

 

 

 크리스마스랑 무관하지만...'-';;
다정하게 진열되어있던 곰 연인~ㅋㅋ
그치만.. 그늘이 져 있어서 선명하게 찍히질 않았다..;ㅁ;

 

 신촌 민들레 영토 본관 쪽 벽면에 쓰인 시.
사실 난 별관만 이용해서 본관에 이런게 있는 줄은 첨 알았다.

 

연세대 방향으로 가던 중 발견한 케이크!!!
빵집인지, 암튼 그 앞에 전시되어있던 건데..
크흑.. 예쁜 건 둘째치고 맛있겠다..;ㅂ;

 

요건 고구마 케이크인 것 같은데..
아... 조금 떼어먹고 싶어라..

 

요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의 케이크!!!
쵸코렛 가득~~ 'ㅠ'

 

생크림도 좋지...
근데 가운데가 뚫려있는게 꼭 도넛같네..ㅎㅎ

 

요건 좀 다른 각도에서...
근데 이건 무슨 맛일까? 레몬? 오렌지?
촉촉한게 맛있을 것 같다..>ㅁ<

 

디스플레이되어있던 크리스마스 특별 케이크들..
...
그런데 생각해보니 정작 어디서 파는 건 지는 안 봤군..-ㅂ-;;

 

동대문에서..
한껏 느껴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크허.. 이렇게 크리스마스를 담을 줄이야..;ㅂ;

 

밀레오레 앞에는 예쁘게 등이 달려있었다.
과연 크리스마스..ㅎㅎ 

 

효옷!!! 이건 웬 로케트!!!
뭔진 모르지만.. 아무튼 반짝이니까 한 컷!

 

크리스마스엔 웬지 별이다.
아기 예수의 탄생을 알려준 것도 별이고..
크리스마스 트리 제일 꼭대기를 장식하는 것도 별이고..^^
아무튼 별이란다..ㅎㅎ

 

거평 프레야 뒷편에서 발견한 푸른 등.
작은 관상목에 걸려있는 것이 참 예뻤다.

 

접사로 찍고 싶었는데.. 초점이 약간 나갔다.
그래도 이쁜데...ㅎㅎ
몽환적인 분위기가 나는 것이 좋다.

 

바람이 불어서 마구 흔들리다~!!!
(사실 초점도 나갔으면서..-_-)
셔터 스피드를 조금 길게 해서 찍었더니..호오..
그런데 이건 e 멋진 세상인가??ㅋㅋ

 

돌아오는 길에 밀레오레 앞에서
구세군 관악단의 연주를 봤다.
멋져라..'ㅂ'

 

12배 줌의 위력!!!
역시 줌의 능력이 좋은 카메라는 이게 좋군..-ㅂ-
멀리서 찍었는데도 꼭 앞에서 찍은 것 같잖아~~ 꺄아~

 

이것이 튜바!!@_@
실제로 본 것이 이번이 처음이다!

 

욘사마닷!!!!
욘사마가 일본을 강타라고는 했지만..
이렇게 실제로 느껴보긴 처음..ㅋㅋ
그치만.. 양말 속의 욘사마는 이상한데..-ㅂ-;
설마 그림그린 사람이 욘사마를 싫어하는 거 아냐??

반응형

'내가 본 것들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형관에서...  (0) 2005.01.09
학교에서..  (0) 2005.01.09
98동기모임..  (0) 2004.11.29
악세서리 자랑..ㅋㅋ  (0) 2004.06.06
폰카로..  (0) 2004.05.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