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Pan in NeverLand

[HG] 베앗가이 완성 - 팬더가이 본문

오래된 열정/조립모형

[HG] 베앗가이 완성 - 팬더가이

☜피터팬☞ 2011. 9. 18. 16:30
반응형

달롱넷에서 퍼온 베앗가이 사진. 그냥 보면 붉은 곰이지만 나는 컨셉을 바꿔서 도색작업을 진행.

 

 도색 중 한 컷. 사실 도색은 끝났는데 여기저기 까지는 부분이 많아서 재작업 중에 한 컷 찍어봤다.


작업이 모두 완료된 베앗가이. 내가 만든 녀석은 펜더가이쯤 되겠군..ㅋㅋㅋ


 눈 부분에 검은 얼룩을 만들어내는 것이 꽤 어려운 작업이었다.
 마무리 부분이 좀 깔끔하지 않은 것도 아쉬운 부분.
 눈과 코는 유광으로 나머지는 무광으로 마무리했는데, 나름 구분은 되는 듯.
 사진에서도 조명이 더 괜찮았다면 잘 보였을 테지만.. 큼..;;


 카페에 올리기 위해 사진을 한 번 찍었었는데 그 때보다 사진은 더 잘 나온 것 같다.
 그래봤자 구린 폰카..;;;


 의외로 정측면이 안 예쁜 팬더가이..;;
 정면 얼굴이 더 귀여운 듯한 건 아마도 주걱턱 때문이 아닐까..-ㅂ-;;


 사실 요 녀석의 매력 중 하나는 바로 책가방.ㅋㅋ
 붉은 색 가방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그냥 원래 컨셉으로 작업 완료.


 좀 더 가까이서 찍은 사진. 사진에서 크게 티는 안 나지만 리코더도 유광마감이다.


 리코더를 위한 샷. 이 사진에서 아주 살짝 유광인 것이 드러난다..-ㅂ-;


 원래 선물용으로 주려고 만들려던 것이었는데 결국 선물로 주게 되었다.
 쓸데없이 곡절이 많이 생긴 녀석..ㅋ
 내가 누군가에 준 프라모델 선물 1호가 되었다. 뭔가 아쉽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하고 그렇네.ㅋㅋ
 다음번에 작업할 기회가 또 생긴다면 그 때는 더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나올 수 있을 듯.
 ... 뭐 그래봐야 지금 이것과 얼마나 큰 차이가 나겠냐마는...^^;
반응형

'오래된 열정 > 조립모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인 프로젝트] 일반 MS부대 구성[1]  (0) 2011.10.03
[개인 프로젝트] 시작 From 2011  (6) 2011.09.28
[HG] 베앗가이 작업중...  (0) 2011.08.30
[HG] Mk-II v.Custom  (6) 2011.05.29
[MG] Ez08  (0) 2011.03.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