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Pan in NeverLand

2002년 11월 13일 수요일 날씨 맑음 아잣!아잣!아잣! 본문

일상의 모습

2002년 11월 13일 수요일 날씨 맑음 아잣!아잣!아잣!

☜피터팬☞ 2002. 11. 14. 06:09
반응형

사실...'-';
이 일기를 14일이라 해야할 지 13일이라 해야할 지...-ㅂ-;;;
지금 쓰고 있는 시간은 분명 14일이지만...-_-;;;
아직 나는 13일의 연장선상에 있단 말이닷!!!


-_-;;
자검댕 운영진 인턴쉽에 참석한 뒤...
집에 오자마자 바로 홈페이지 제작에 매달렸다.
단지 스킨이 맘에 안 들어서...-ㅂ-;;
그리고 그것이 바로 오늘 밤을 꼬박 새게만든 이유다...
허허...
-_-;
내가 원한 형태는 이런 다이어리 형태였는데..
그 전에 Feeling과 Free Note는 게시판 형태였다.'-';
보기 좋을 것이라는 이유로 전에 보아놓은 다이어리로 스킨을 바꾼 것이 화근이었다..-_-;;
그 이유인 즉...
난 Feeling과 Free Note의 링크를 테이블 작업에서 링크를 시켰는데
다이어리 형태의 스킨들은.. 페이지를 인식하는 방법이 아래쪽 숫자였던 것이다!!!
(게시판은 각각의 글에 번호를 따로 매기고 있다.-_-;)

예를 들어서.. 다이어리 형태의 스킨에서 첫번째 글은..
주소창에 뜨는 숫자가 무조건 1이다.'-';
고로 새로 글을 쓸 때마다 숫자가 바뀌어서 링크도 당연히 바뀐다..;ㅁ;
이것이 나에게 길고 긴 작업을 남겨주었다..
멋모르고 모든 링크를 다 바꾸어주었던 나는..-_-;;
맘에 드는 스킨을 찾기 위해 돌아다니는 시간과 더불어 모든 링크를 다시 걸어주는 수고까지 하게 된 것이다..허허..-ㅂ-;;;;

아무튼..-_-;
일련의 작업을 끝낸 지금 시간은 이미 6시가 넘어버린 상황..-_-;;

아.. 젠장...

그래도 고지가 눈 앞이닷!!!
어제랑 비교해서 별로 달라진 건 없지만, 그래도 나름대로는 큰 수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