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Pan in NeverLand

2002년 11월 10일 일요일 날씨 구름 조금 그래도 시간은 잘만 가누만... 본문

일상의 모습

2002년 11월 10일 일요일 날씨 구름 조금 그래도 시간은 잘만 가누만...

☜피터팬☞ 2002. 11. 10. 22:36
반응형

쩝.. 아무도 안 보는 일기..-ㅂ-
(일기가 누구 보라고 있는 거냣!! 바부팅아~)

....
쇼맨쉽이 너무 강한 사람들과 많이 어울려서 인가..허허...
어쨋든 그래도..
자검댕이나 박클 사람들이 좋은 것은 사실이다.
그들은 나와같이 만화를 좋아하니깐.. 만화를 그리니깐..
그들은 복잡하지만, 그래도 그것은 내가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는 복잡함이니깐..^^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좋은 것은..
그 나이에 그런 활동을 한다는 것이다.
나는 겁이 많아서 감히 하지 못한 일들을 하는 그들을 보면서..

웬지 함께 하고 싶다는 거..
가능하면 힘이 되고 싶다는 거..
나도 그들 안에 있고 싶다는 거..
그리고 나도 만화를 좋아한다는 거...

앞으로의 일이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그래도 지금의 난 이 활동이 무척 좋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