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Pan in NeverLand

D+115 본문

머릿속 탐구/낙서

D+115

☜피터팬☞ 2013. 8. 20. 10:23
반응형

 

 

처음의 어색함을 느낀 그 날이 아직도 기억에 생생한데, 벌써 결혼한지 115일.

나의 결혼 생활은 많고도 소소한 에피소드들로 채워지고 있다.

결혼에 대해 묻는 친구들에게 매번 내가 하는 말처럼,

결혼은 아직도 나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 이유이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내가 어떤 것에 가치관을 더 두고 있는지, 나의 행동과 나의 생각이 어디에 집중하는지.

혼자였다면 죽을 때까지 알 수 없었을, 나도 몰랐던 나의 모습을 결혼 생활을 통해 발견해나가고 있다.

캐도캐도 나오는 고구마 줄기처럼, 아마 앞으로도 수많은 사건을 겪고 그 안에서 또다른 나를 발견하겠지.

 

그러나 단 한가지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그 안에 담겨있는 나의 그리고 우리의 모습은,

서로의 성장을 지켜봐주고 지지해주고 격려하는, 내가 언제나 주장하던 사랑의 기본이 바탕이 되리라는 것.

항상 즐겁고 웃는 것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지금까지처럼 앞으로도 계속 우리가 우리의 모습을 성장시켜나가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