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Pan in NeverLand

2009년 5월 18일 월요일 날씨 맑음. Happy Birthday to me. 본문

일상의 모습

2009년 5월 18일 월요일 날씨 맑음. Happy Birthday to me.

☜피터팬☞ 2009. 5. 19. 01:51
반응형

벌써 몇 년째 이 날의 제목은 고정이다.^^

올 해도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나의 생일을 기억해주고 축하해줘서 고마운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다.
잘한 것도 없고, 잘난 것도 없는데 인복 하나는 역시 타고난 것이라고 자축하면서,
내가 이런 자축을 할 수 있게 해준 내 주변의 눈물나게 고마운 사람들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더불어, 내가 내 삶을 좀 더 충실하게 살도록 노력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에게도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해야겠다.
내 생일에 내 스스로 생일 축하한다고 말하는 것을 내가 받는 최고의 축복이라고 느끼는 것은,
태어나서 다행이라고, 이렇게 살아있어서 다행이라고, 소중한 만남을 가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이렇게 삶을 만들어갔기 때문에 가졌던 수많은 행운과 그 행운을 맛볼 수 있게 해준 부모님께 감사하며.

다시 한 번 Happy Birthday to me.
그리고 내 생일에 Happy라는 말을 붙일 수 있게 해준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