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Pan in NeverLand

[기타] Number BLOCKS 1 본문

오래된 열정/기타

[기타] Number BLOCKS 1

☜피터팬☞ 2019. 9. 14. 09:55
반응형

우리 아이가 열심히 보는 유튜브 컨텐츠 Number BLOCKS.

우리 아이는 이 컨텐츠로 숫자를 배웠다.

물론 그 숫자의 의미를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지는 비밀...^^;;



암튼 그 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숫자 1.

생긴 것도 간단하고, 간단한 만큼 부담도 덜하니 클레이로 하나 만들어주기로 했다.



마트에서 적당한 색깔의 클레이를 사고....



적당히 크기를 잡아서 기본 형태부터 시작.

너무 크게 만들면 나중에 감당이 안 될 것 같아서 작은 크기로 만들었다.



흰색을 펼쳐서 눈 모양을 잡아주면 된다.

너무 두껍게 만들면 나중에 눈동자랑 테두리를 붙였을 때 너무 튀어나오게 되기 때문에 최대한 얇게 만들어줬다.



검정색과 흰색으로 입과 이빨을 만들어줬는데....

입을 너무 크게 만들어서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야 했다..;;

클레이는 한번 들러붙으면 다시 분리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이 작업할 때 신경써야할 포인트.



화면에 보이는 것과 눈동자 방향이 좀 다르지만, 아무튼 얼굴 완성.

여기까지 만들면 다 만든 거나 다름없지, 뭐.



이쑤시개에 클레이를 덧붙인 후에 팔 다리를 만들어줬다.

어... 그런데....



아무래도 팔이 너무 길다...

얼굴도 원작이랑 좀 다른데 팔까지 기니까 진짜 이상한 느낌..ㅋㅋ



팔을 좀 짧게 줄여줬다.



이제 좀 비슷한 느낌이 나는군.


원래는 귀여운 느낌인데 내가 만든 건 뭔가 외눈박이 몬스터같은 분위기다..ㅋㅋㅋ

그래도 우리 아이는 일단 좋아해줬다.

과연 숫자 몇까지 이어질까??

나는 하나 만들고 나니 흥미가 급 떨어지던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