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Pan in NeverLand

눈온 날 본문

내가 본 것들/일상

눈온 날

☜피터팬☞ 2005. 3. 24. 00:40
반응형

User-created

눈온 날의 학교.
건공관 뒷편의 모습이다.

 

눈온 날의 학교 풍경.
역시 건공관 뒷편.

내가 공부하는 건공관 뒷편은 작은 야산이다.
이렇게 사진만 놓고보니 꼭 시골같기도 하네..^^ 

 

우리 학교에서 가장 예쁜 곳 중 하나인 자작마루.
사진을 찍은 위치가 별로 안 좋아서 그리 이쁘게 나오진 않았지만..
예전에 드라마 여름 향기에 배경으로 나왔을 정도로 이쁘다구! 

 

... 사진 찍을 위치가 그리 없었던가..ㅠ.ㅠ
계속 같은 곳의 다른 각도 사진들..;

 

같은 사진이 많아도 꿋꿋하게 올린다!! 

 

학생회관으로 가는 길.
이렇게 소복이 쌓인 눈을 찍고싶었다..ㅠㅂㅠ

 

바로 옆 사진의 옆 풍경..;;
아무튼 학생회관가는 길..-_-

 

과 후배 운이를 모델로..-ㅂ-
뭔가 있어보이지만 사실 아무것도 없다..ㅋㅋ

 

눈온 날의 접사.
눈을 가까이서 찍어보고 싶었다..^^
...
하지만 결과물은 썩 만족스럽지못한 걸..-_-

 

사진을 찍고난 후에 나눔터에서..
99학번 봉건이와 운이..
다들 귀여운(?) 후배다..ㅋㅋ

 

건공관 앞에 세워져있던 오토바이.
생긴게 앙증맞아서 찍어봤다..ㅎㅎ

 

역시 같은 오토바이.
생각해보니 왜 오토바이의 앞을 찍지않았을까..;

 

우리 과의 설계실.
실제로 이곳에서 설계를 하는 건 아니고..;;
리포트나 개인 공부를 하는 공간이다..^^;

 

오후가 되었을 때 찍은 사진.
조금 더 밝을 때 눈이 온 것을 찍고 싶었다.

 

...어쩐지 식상한데..;;;

 

동아리 커플인 인표군과 윤미양..^^
사진으로 보니까(?) 꽤 잘 어울리네..ㅎㅎ

 

05년도 회장을 맡은 04학번 박용석.
동아리 운영하느라 고생이 많다..ㅎㅎ

 

요녀석은 04학번 상준이..-ㅂ-
가만보면 이 녀석 꽤 장난꾸러기인 듯..ㅎㅎ

반응형

'내가 본 것들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 토끼  (2) 2005.04.05
봄날  (0) 2005.04.05
04년 구정  (0) 2005.03.01
인사동  (0) 2005.02.11
  (0) 2005.02.02
Comments